• 고객지원

  • 교재

  • 기업가치평가

  • 기업분석

  • 회계강의

  • 회사소개
공지사항
번호 55188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1-04 00:48:45 조회수 2095
제목 대학생, 취업성공 온라인 실무교육프로그램
파일
내용

취업성공(신입·경력), 실무 직무역량이 결정한다

20211월부터 시작합니다

<기업분석사관학교는 Job&Joy가 후원합니다>  

 

기업분석사관학교 후기 모음

☞ 회계강의 ☞ 기업분석강의 ☞ 기업가치평가강의

 

1.  수시채용시대, 직장인과 똑같이 공부하는 실무 직무역량 교육프로그램입니다.

「기업분석사관학교」 온라인 강의는 취업준비생(금융기관, 기업-전략기획·재무·회계)을 위한 실무 직무역량 중심 교육프로그램입니다. 이제는 취업에 성공하기 위해서 직장에 근무하는 직원들이 배우는 실무를 공부해야 합니다. 스펙이 아닌 실무 직무역량 전문성에 투자해야 합니다. 실무 직무역량이 취업전쟁에서 부각되고 있는 지금은 실무와 관련성이 낮은 스펙을 무작정 쌓는 것은 이제 불필요한 노력입니다. 「기업분석사관학교」 온라인 강의는 이론과 실무가 접목된 사례중심 강의로 「회계와 기업분석, 기업가치평가」에서 다른 어떤 프로그램에서도 배울 수 없는 새롭고 차별화된 강의와 의사결정기법을 만나게 해줍니다. 대학교육이나 다른 교육기관의 강의와 달리 신문기사 등 다양한 사례 및 이슈를 접목시킨 실무와 이론을 연관시키는 강의입니다.

 

특히, 수시채용시대에 금융기관이나 IB(투자금융) 또는 기업의 CFO(기획, 재무)관련 부문에 취업하고자 하는 사람에게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도록 해 줄 것입니다

 

 

2. Zero 성장시대, "실무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대학교 교육과 실무 직무능력 사이의 갭은 너무나 큽니다. 기업이나 금융기관은 대학교육을 불신하고 실무 직무능력을 갖춘 전문성 있는 인재확보를 위해 다시 교육시키는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신입사원도 경력사원도 스펙보다는 바로 현장에 투입가능한 실무 관련 직무능력 및 경험, “전문성을 갖춘 사람을 찾는 것이 최근의 패러다임입니다.

 

특히, 금융기관 취업에 관심있는 사람은 실무가 접목된 기업분석과 리스크 관리능력이 최고의 경쟁력입니다


<회계강의회계원리 │ 개정 K-IFRS 회계와 재무정보 이슈(수익·금융상품·리스│ 현금흐름표작성 │ 연결재무제표

<기업분석강의쉽게 배우는 재무제표(본문·주석·재무분석지표│ 부실징후기업 진단과 고객개발 │ New 현금흐름분석 │ New 재무상태 및 손익 분석 │ 산업별 재무정보이슈와 기업분석

<기업가치평가강의추정재무제표 │ 기업가치평가 │ 사업타당성분석

 

「기업분석사관학교」 강의는 회계를 처음 공부하는 사람부터 기업분석 및 기업가치평가에 관심 있는 금융기관이나 기업에 근무하는 실무담당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이나 주식투자자들 사이에서도 다른 강의에서는 들을 수 없는 이론과 실무사례가 접목된 경쟁력 있는 강의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3. 실무 직무역량이 최고의 경쟁력 입니다.

이제는 스펙이나 자격증이 아니라 실무 의사결정능력이 자산인 시대입니다. 실무에서 활용가능한 기업분석 및 리스크관리능력이 경쟁력입니다. 교과서에 나오는 이론에서 벗어나 실무현장과 접목된 교육과 성형수술한 얼굴이 아닌 민낯을 찾아가는 새로운 교육이 필요합니다.

 

기업분석사관학교는 실무에 활용가능한 의사결정능력을 갖춘 실무전문가를 찾고 있는 최근의 추세를 반영하고 있기 때문에 직무능력으로 평가받는 경력직원이나 간부사원은 물론 취업예정자의 능력을 업그레이드하여 차별화된 경쟁력을 보여줄 수 있는 교육프로그램입니다

 

 취업성공 및 실무 직무능력 업그레이드의 지름길입니다.

∙ 경영기획 및 재무부문 의사결정 성공으로 가는 지름길입니다.

∙ 기업의 리스크관리 및 IR과 신규 Business 개발의 나침반입니다.

 컨설팅과 구조조정을 위한 최고의 인프라입니다.

∙ 금융기관의 신용평가와 투자분석을 위한 최고의 경쟁력입니다.

 주식투자와 채권투자, PB 성공을 위한 최고의 자산입니다.

∙ IB와 기업금융특히 PE 성공의 지름길입니다.

 

 

4. 어디에서도 배울 수 없는 새롭고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1)  「기업분석사관학교」 온라인 강의는 실무에서 활용가능한 의사결정기업을 배워야하는 취업예정자직장인들이나 주식 및 채권투자자들의 Needs에 발맞춘 실무의사결정중심 교육프로그램입니다취업전쟁에서 성공하기위해서는 이론에서 벗어나 실무와 접목된 사례중심의 창의적인 공부가 필요합니다.

2)  기업분석사관학교의 강의는 이론뿐 아니라 다양한 실무경험과 차별화된 Know-how를 가진 실력파 강사들에 의해 이루어집니다학습의 결과는 누구에게 배우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실력있고 잘 가르치는 사람에게 배우면 쉽게 학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짧은 시간에 수준 높은 실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한종수 교수(공인회계사): 국내 최고의 K-IFRS 전문가로현재 국제회계기준위원회 해석위원입니다.

 이기만 강사: 30년 금융기관 실무경험을 보유한 금융연수원 1등 강사입니다.

 김종일 교수(공인회계사): Mckindsey 출판 기업가치평가’ 역자인 최고의 기업가치평가 전문가입니다.

 김지홍 교수한국회계학회장을 역임한 회계정보 전문가로현재 뉴욕주립대학 경영학과장이며 연세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

∙ 최병철 회계사회계사 실무경험 바탕으로 한 차별화된 기업분석강의 전문가로 회계학 박사입니다.

 

 

5. 설립 25년, 리스크컨설팅코리아의 성공적인 교육경험이 뒷받침합니다.

1)  기업분석사관학교를 운영하는 리스크컨설팅코리아(riskconsulting.co.kr)는 1995년 설립 이후 금융기관과 기업들을 대상으로 한 컨설팅 경험을 가진 작지만 강한회사로교육·신용위험평가·고객개발·빅데이터 등의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실증적인 solution을 제공해 왔습니다특히연세대학교 경영대학 상남경영원과 공동으로 20년 가까이 운영해 온 「고급기업분석가 과정」과 「고급리스크아카데미 및 현금흐름분석사관학교에서」에서 공부한 수강생들에 의해 입증되고 있습니다.

2)  리스크컨설팅코리아는 이미 2008년부터 2015년까지 대학생들을 대상(누적 550)으로 지금의 「온라인강의-기업분석사관학교」와 같은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후불제-애널리스트스쿨」 오프라인 교육(후기 참조)을 성공적으로 운영한 바 있습니다「후불제-애널리스트스쿨」은 취업에 성공한 사람에게만 후불로 수강료를 받는 국내 최초의 취업성공조건 후불제 교육프로그램으로 검증된 바 있습니다수강 후 취업한 학생들의 경우 직장생활 3년 정도의 실무자보다 더 준비되었다고 평가받았으며특별한 경우를 제외하면 100%에 가까운 취업율을 보인 바 있습니다.

3)  이정조 리스크컨설팅코리아 대표는 과거 30년 동안 이용자 재무정보와 금유기관의 신용리스크 부문’, ‘기업의 경영리스크 부문을 주도적으로 혁신해 온 국내 최고의 기업분석과 리스크관리의 선도자입니다.

 

 

6. 기업분석사관학교 수강기관

단체개인

금융기관

은행

신한은행/우리은행/하나은행/KB국민은행/NH농협은행/IBK기업은행/한국수출입은행/JB전북은행/금화저축은행/모아저축은행/한화저축은행/SBI저축은행

증권

미래에셋대우/케이프투자증권/한국투자증권/한화투자증권/KB증권/NH투자증권/한국증권금융

기타

건설공제조합/군인공제회/농협손해보험/레이나생명/롯데카드/메리츠화재/메트라이프생명보험/서울보증보험/서울신용보증재단/신용보증기금/엔지니어링공제조합/코리안리재보험/키움인베스트먼트/한국캐피탈/KB국민카드/KB금융지주/KDB캐피탈/NH농협금융지주

경농/국제약품/노루홀딩스/다날/대우건설/대한뉴팜/도원회계법인/동아제약/덕양산업/매일경제/매일유업/머니투데이/바른컴퍼니/법무법인세종/벽산/부영주택/빙그레/삼보이엔씨/삼립식품/삼양홀딩스/삼천리/서연/서흥/서울씨엔지/선광/신세계/씨젠/아모레퍼시픽/아이피케이/엘티에스/이뉴스투데이/중앙일보/코스모앤컴퍼니/코오롱글로벌/코스콤/클리오/파리크라상/키이스트/티센크루프엘리베이터코리아/풍산/프레제니우스메디칼케어/하이트진로/한국경제/한국콜마/한국타이어/한솔테크닉스/한온시스템/한진/현대오일뱅크/화인파트너스/휠라코리아/흥덕스킬코드(고려제강)/희성금속/희성전자/희성촉매/희성폴리머/BGF리테일/CJ/EMW/GS칼텍스/IS동서/KCC/KC그린홀딩스/KOTRA/KT/LG생명과학/NHN/NHN엔터테인먼트/KIS채권평가/LS엠트론/OC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