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55855 | 작성자 | 윤대현 |
|---|---|---|---|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
| 파일 | |||
| 내용 |
플레이어 설치후 재생을 하려면 이렇게 뜨면서 꺼집니다
|
||
| 답변 | 안녕하세요, 기업분석사관학교 입니다. 우선 수강 중 불편을 겪으시게 되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남겨주신 내용은 담당자에게 전달 완료되었으며, 가능한 한 빠르게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현재 확인되는 오류는 PC 환경 및 사운드 장치 문제로 인해 원활한 재생이 어려운 경우에 주로 발생합니다. 원격으로 정확한 원인을 파악해야 하는데, 원격 확인이 려운 경우가 있어 우선 아래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1. 태블릿PC / 모바일 수강 http://www.accountingdoctor.co.kr/html/mm/app.html
2. PC 크롬/엣지 설정 방법 (필요시) https://www.accountingdoctor.co.kr/html/body/bbs/view?db=sss_gongji&fq_id=55345&pg=1&m=
추가로, 문의하신 내용 확인을 위해 070으로 시작하는 번호로 연락 드릴 예정입니다. 빠르게 도움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