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지원

  • 교재

  • 기업가치평가

  • 기업분석

  • 회계강의

  • 회사소개
Q&A
번호 55404 작성자 정유진
제목 문의드립니다.
파일
내용
제가 개인용 랩탑으로 로그인을 했는데 (업무용 노트북은 맥북, 개인용은 삼성 랩탑입니다) 아이디, 패스워드를 다 정확하게 쳤는데 존재하지 않는 정보라고 떠서 계속 로그인을 시도하니 로그인 5회 연속실패로 차단되었다고 관리자에게 문의하라고 하더라구요.
동일한 아이디 패스워드로 업무용 랩탑으로 로그인했을때는 바로 되어서 혹시 어떤 오류가 발생한걸까요?

추가로 아이폰에 지금 로그인기기등록이 된 것 같은데 제 아이패드로 바꿔서 접속하고 싶은데 기기변경 요청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기업분석사관학교 입니다.

 

1. 로그인 관련

연속으로 로그인 시도 시, 오류가 났을 때 뜨는 알림입니다.

조치를 취했으니 기존에 알고계신 ID/PW로 입력하여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로그인 도중 패스워드 입력 시, 키보드 보안으로 실제로 입력하는 내용과는 다른 내용이 입력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저희쪽 문제가 아닌 보안 관련된 프로그램 작동으로 인한 부분이며,

ID/PW를 복사하기, 붙여넣기로 진행해보시면 오류가 없습니다.

 

2. 패스워드 변경 미권장

또한 패스워드는 변경하지 않으시길 권장해드립니다.

현재는 개인정보가 들어가지 않았으나, 패스워드를 변경 시에는 모든 개인정보를 입력해주셔야만 변경됩니다.

 

3. 기기등록

현재 모바일 기기가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아이패드에서 접속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