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55349 | 작성자 | |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
파일 | |||
내용 |
강의가 진행이 순조롭지 못합니다, 버퍼링이 계속 생기고 로그아웃하고 재 접속을 하고 들어가도 같은 현상이며 겨우 겨우 다 듣고나면 진도체크는 일부만 되고 있습니다.
|
||
답변 | 안녕하세요. 기업분석사관학교 입니다. 수강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관련 내용으로 유선 연락을 드렸는데 통화중이셔서 우선 답변으로 남겨드립니다. KB증권과 외부에서 영상이 정상적으로 재생되고 있어서 해당 부분은 원격으로 확인을 해봐야 정확한 사유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내에서 보안으로 외부 원격이 어려운 상황이라면 정확한 사유를 저희 쪽에서 확인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말씀하신 진도율은 반영하여 드렸습니다.
우선 영상과 관련하여 하기 3가지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1. 크롬/엣지 설정 방법 1) 크롬/엣지 실행
2) 주소 입력 크롬 -> chrome://flags/#block-insecure-private-network-requests 엣지 -> edge://flags/#block-insecure-private-network-requests
3) Black insecure private network request. 항목 우측 Default => Disabled 선택 후 변경 (기존 Default // 변경 Disabled)
4) Relaunch 클릭
5) 영상 재생후 증상확인
6) 동일 증상시 브라우저 재접속 및 플레이어 재설치후 확인
참고하실 수 있는 이미지를 첨부파일로 유첨하오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2. 익스플로러 설정 http://risk.yoondisk.com/html/body/bbs/gang_down?m=5
고객지원 - 프로그램 다운로드 - HD_player(ie) 다운로드 후, 설치
3. APP 설치 http://www.accountingdoctor.co.kr/html/mm/app.html
위의 방법들을 참고 부탁드리며, 원격이 필요한 경우 Q&A에 '원격요청' 이라고만 짧게 남겨주시면 CS 접수 후 연락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070번으로 시작되는 번호로 연락드리니 꼭 받아주세요)
다시 한 번, 수강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