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지원

  • 교재

  • 기업가치평가

  • 기업분석

  • 회계강의

  • 회사소개
Q&A
번호 55349 작성자
제목 문의드립니다.
파일
내용
강의가 진행이 순조롭지 못합니다, 버퍼링이 계속 생기고 로그아웃하고 재 접속을 하고 들어가도 같은 현상이며 겨우 겨우 다 듣고나면 진도체크는 일부만 되고 있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기업분석사관학교 입니다.

수강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관련 내용으로 유선 연락을 드렸는데 통화중이셔서 우선 답변으로 남겨드립니다.

KB증권과 외부에서 영상이 정상적으로 재생되고 있어서

해당 부분은 원격으로 확인을 해봐야 정확한 사유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내에서 보안으로 외부 원격이 어려운 상황이라면 정확한 사유를 저희 쪽에서 확인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말씀하신 진도율은 반영하여 드렸습니다.

 

 

우선 영상과 관련하여 하기 3가지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1. 크롬/엣지 설정 방법


1) 크롬/엣지 실행

 

2) 주소 입력

크롬 -> chrome://flags/#block-insecure-private-network-requests 

엣지 -> edge://flags/#block-insecure-private-network-requests

 

3) Black insecure private network request. 항목 우측 Default => Disabled 선택 후 변경

   (기존 Default // 변경 Disabled)

 

4) Relaunch 클릭

 

5) 영상 재생후 증상확인

 

6) 동일 증상시 브라우저 재접속 및 플레이어 재설치후 확인

 

참고하실 수 있는 이미지를 첨부파일로 유첨하오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2. 익스플로러 설정

http://risk.yoondisk.com/html/body/bbs/gang_down?m=5 

 

고객지원 - 프로그램 다운로드 - HD_player(ie) 다운로드 후, 설치

 

3. APP 설치

http://www.accountingdoctor.co.kr/html/mm/app.html 

 

 

위의 방법들을 참고 부탁드리며, 원격이 필요한 경우 Q&A에 '원격요청' 이라고만 짧게 남겨주시면

CS 접수 후 연락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070번으로 시작되는 번호로 연락드리니 꼭 받아주세요)

 

다시 한 번, 수강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