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55344 | 작성자 | 권다혜 |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
파일 | |||
내용 |
강의 재생 브라우저
인터넷 익스플로러 11이 지원 종료 되고 있는데, 엣지나 크롬에서 재생이 되지 않습니다. 강의 재생이 가능한 브라우저 확인 및 공지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
답변 | 안녕하세요, 기업분석사관학교 입니다.
우선 수강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크롬/엣지 관련하여서는 하기의 설정을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1) 크롬/엣지 실행
2) 주소 입력 => chrome://flags/#block-insecure-private-network-requests (엣지브라우저의 경우 edge://flags/#block-insecure-private-network-requests)
3) Black insecure private network request. 항목 우측 Default => Disabled 선택 후 변경 (기존 Default // 변경 Disabled)
4) Relaunch 클릭
5) 영상 재생후 증상확인
6) 동일 증상시 브라우저 재접속 및 플레이어 재설치후 확인
이미지 함께 첨부해드리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해당 방법으로도 재생이 안된다면 원격으로 확인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