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지원

  • 교재

  • 기업가치평가

  • 기업분석

  • 회계강의

  • 회사소개
Q&A
번호 55343 작성자 최규호
제목 문의드립니다.
파일
내용
안녕하십니까
커리어연세 측을 통해 감사하게도 교육에 도움 받고 있는 수강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Yoondisk라는 동영상 플레이어 설치 시 IE에서는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것으로 보이나 크롬에서는 플레이어가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실행파일을 다운로드후 설치하세요. 라는 식으로 설치 인식을 하지 못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문제해결 방법에 대해 알 수 있을지 문의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리스크컨설팅코리아 입니다.

 

수강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크롬/엣지 관련하여서는 하기의 설정을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1) 크롬/엣지 실행

 

2) 주소 입력 => chrome://flags/#block-insecure-private-network-requests

   (엣지브라우저의 경우 edge://flags/#block-insecure-private-network-requests)

 

3) Black insecure private network request. 항목 우측 Default => Disabled 선택 후 변경

   (기존 Default // 변경 Disabled)

 

4) Relaunch 클릭

 

5) 영상 재생후 증상확인

 

6) 동일 증상시 브라우저 재접속 및 플레이어 재설치후 확인

 

 

이미지 함께 첨부해드리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해당 방법으로도 재생이 안된다면 원격으로 확인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