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55343 | 작성자 | 최규호 |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
파일 | |||
내용 |
안녕하십니까
커리어연세 측을 통해 감사하게도 교육에 도움 받고 있는 수강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Yoondisk라는 동영상 플레이어 설치 시 IE에서는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것으로 보이나 크롬에서는 플레이어가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실행파일을 다운로드후 설치하세요. 라는 식으로 설치 인식을 하지 못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문제해결 방법에 대해 알 수 있을지 문의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
||
답변 | 안녕하세요, 리스크컨설팅코리아 입니다.
수강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크롬/엣지 관련하여서는 하기의 설정을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1) 크롬/엣지 실행
2) 주소 입력 => chrome://flags/#block-insecure-private-network-requests (엣지브라우저의 경우 edge://flags/#block-insecure-private-network-requests)
3) Black insecure private network request. 항목 우측 Default => Disabled 선택 후 변경 (기존 Default // 변경 Disabled)
4) Relaunch 클릭
5) 영상 재생후 증상확인
6) 동일 증상시 브라우저 재접속 및 플레이어 재설치후 확인
이미지 함께 첨부해드리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해당 방법으로도 재생이 안된다면 원격으로 확인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