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55341 | 작성자 | 고준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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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문의드립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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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강의를 수강하게 된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동영상 재생을 위해 yoonplayer를 설치했는데도 계속 플레이어가 설치되어 있지 않으니 다운로드 후 설치해달라고 뜨는데 혹시 저만 이런 것인지.. 아니면 다른 해결방법이 있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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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안녕하세요, 기업분석사관학교 입니다. 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플레이어 확인의 경우는 저희 CS 담당자분이 원격으로 확인해야 원인을 알 수 있습니다. 수강하는 PC의 환경이 모두 다르다보니, 저희 플레이어와 충돌이 생기는 부분이 있어 생기는 문제입니다.
우선 기본적인 방법은 하기와 같습니다.
1. http://accountingdoctor.co.kr/html/body/bbs/gang_down?m=5 고객지원-프로그램 다운로드 - HD_player(ie)
해당 경로에서 재설치를 해보실 수 있는 방법도 있지만 크롬, 익스플로러 설정 자체가 맞지 않는 부분이 있다면 재생이 안될 수 있습니다.
2. http://www.accountingdoctor.co.kr/html/mm/app.html 앱 설치를 통해서도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원격으로 해결해드릴 수 있도록 내일(3/3) 연락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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