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55326 | 작성자 | |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
파일 | |||
내용 |
플레이어가 설치가 안되서 동영상강의를 못듣고있습니다
|
||
답변 | 안녕하세요, 기업분석사관학교 입니다. 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플레이어 확인의 경우는 저희 CS 담당자분이 원격확인을 통해 진행을 해주시는데 명절 연휴라서 바로 진행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http://accountingdoctor.co.kr/html/body/bbs/gang_down?m=5 고객지원-프로그램 다운로드 - HD_player(ie)
해당 경로에서 재설치를 해보실 수 있는 방법도 있지만 크롬, 익스플로러 설정 자체가 맞지 않는 부분이 있다면 재생이 안될 수 있습니다.
http://www.accountingdoctor.co.kr/html/mm/app.html 앱 설치를 통해서도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가 CS 접수를 진행해도 2/3에 연락드릴 수 있어서 죄송합니다. 수강 기간 5/1에서 5/15로 2주 연장하여 드리겠습니다. 저희가 바로 해결해드리지 못하는 부분에 대해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2/3에 CS 담당자분이 070 번호로 유선연락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