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지원

  • 교재

  • 기업가치평가

  • 기업분석

  • 회계강의

  • 회사소개
Q&A
번호 55326 작성자
제목 문의드립니다.
파일
내용
플레이어가 설치가 안되서 동영상강의를 못듣고있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기업분석사관학교 입니다.

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플레이어 확인의 경우는 저희 CS 담당자분이 원격확인을 통해 진행을 해주시는데

명절 연휴라서 바로 진행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http://accountingdoctor.co.kr/html/body/bbs/gang_down?m=5 

고객지원-프로그램 다운로드 - HD_player(ie)

 

해당 경로에서 재설치를 해보실 수 있는 방법도 있지만

크롬, 익스플로러 설정 자체가 맞지 않는 부분이 있다면 재생이 안될 수 있습니다.

 

http://www.accountingdoctor.co.kr/html/mm/app.html 

앱 설치를 통해서도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가 CS 접수를 진행해도 2/3에 연락드릴 수 있어서 죄송합니다.

수강 기간 5/1에서 5/15로 2주 연장하여 드리겠습니다.

저희가 바로 해결해드리지 못하는 부분에 대해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2/3에 CS 담당자분이 070 번호로 유선연락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