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지원

  • 교재

  • 기업가치평가

  • 기업분석

  • 회계강의

  • 회사소개
Q&A
번호 55321 작성자 한철희
제목 문의드립니다.
파일
내용
<이전 문의>

1. 윤디스크 설치가 완료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동영상 재생불가
2. 회사 내부 비인가 소프트웨어로 인해 다운로드 되지 않음

---------------------------------------------------------

회사 내부 비인가 소프트웨어 문제로 집에서 인터넷 강의를 수강하려 했으나,
동일하게 yoondisk 설치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강의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습니다!

확인 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기업분석사관학교 입니다.

우선 수강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CS 담당자분이 연락드렸는데 연락이 되지 않아 확인이 어렵다고 전달받았습니다.

070번으로 유선연락 드릴 예정이오니, 수신 부탁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