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55321 | 작성자 | 한철희 |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
파일 | |||
내용 |
<이전 문의>
1. 윤디스크 설치가 완료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동영상 재생불가
2. 회사 내부 비인가 소프트웨어로 인해 다운로드 되지 않음
---------------------------------------------------------
회사 내부 비인가 소프트웨어 문제로 집에서 인터넷 강의를 수강하려 했으나,
동일하게 yoondisk 설치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강의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습니다!
확인 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
|
||
답변 | 안녕하세요, 기업분석사관학교 입니다. 우선 수강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CS 담당자분이 연락드렸는데 연락이 되지 않아 확인이 어렵다고 전달받았습니다. 070번으로 유선연락 드릴 예정이오니, 수신 부탁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