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지원

  • 교재

  • 기업가치평가

  • 기업분석

  • 회계강의

  • 회사소개
Q&A
번호 55318 작성자 한철희
제목 문의드립니다.
파일
내용
<이전 문의>

안녕하세요,
동영상 강의 수강시
yoondisk가 설치되어있는데도, yoondisk를 설치해야한다고 하면서
동영상 재생이 되지 않습니다.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

전송 주신 문자에 기재된 사이트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았는데 회사 내부 비인가 소프트웨어 표시로 인해 다운로드 되지 않습니다!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
답변

안녕하세요, 기업분석사관학교 입니다.

 

내부 비인가 소프트웨어라고 뜬다고 한다면 내부적으로 보안이 막혀잇어서 안되는 부분이라 

외부에서는 해결해드리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해당 경우에는 APP 수강을 권장해드립니다.

>> APP 관련 공지사항 바로가기 

>> APP 다운받으러 가기

 

필요하신 답변들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