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지원

  • 교재

  • 기업가치평가

  • 기업분석

  • 회계강의

  • 회사소개
Q&A
번호 55250 작성자 석성희
작성일 2021-05-11 10:06:06 조회수 103
제목 문의드립니다.
파일
내용
오늘부터 갑자기 강의 동영상 플레이가 되지 않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익스플러로, 크롬에서 다 안됨
답변

안녕하세요, 기업분석사관학교 입니다.

 

우선 불편하셨을텐데 죄송합니다.

인터넷 환경이라든지 설정이 변경되면 재생이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현재 담당자 pc에서 확인을 해봤을 땐, 플레이가 정상 진행되고 있습니다.

 

 

1. 우선 익스플로러 관련 프로그램을 재설치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http://accountingdoctor.co.kr/html/body/bbs/gang_down?m=5 

(고객지원 > 프로그램 다운로드 > HD_player(ie))

 

2. 원격으로 확인

저희가 원격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는데, 사내에서 보안으로 인해 원격 확인이 불가한 환경이라면

도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3. APP 수강

기관에서는 보안으로 인해 재생이 되지 않아 APP으로 수강하는 경우가 많으십니다.

http://www.accountingdoctor.co.kr/html/mm/app.html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1번의 방법을 확인 부탁드리며,

그럼에도 되지 않아 2번 원격확인이 필요하다면

Q&A에 게시글 남겨주시거나 02-2263-4397 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원격지원은 담당부서에서 순차적으로 처리 중이라서

최대한 빠르게 연락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